- 도요타 전기차 전략
유럽연합(EU)과 중국의 엄격한 정부 의무와 세금 우대 조치가 맞물리면서 세계 자동차 사업이 귀추가 주목받았고, 자동차 회사들도 잇따라 전-전기 미래와 PDQ를 추구하게 됐다. 순수 배터리 함대에 대해 스스로 부과하고 공격적인 마감일은 확실한 약속으로 보입니다. 그들은 포부적인 목표에 가깝고 소비자의 저항과 같은 현실 앞에서 바뀔 수 있습니다.
테슬라(TSLA)는 지붕을 뚫고 치솟은 주가와 이익 증가로 EV로의 돌진 속도를 더욱 높였다. 별안간 모든 자동차 회사가 테슬라 같은 EV 제조사로 자리매김하고 싶어 한다. 그러나 닛산 자동차(OTCPK: Nissan Motor Co., OTCPK: 닛산 자동차)에게 물어보기만 하면, 무리 앞에 서거나 너무 일찍 서거나 유망한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은 실수일 수 있다.NSANY)는, 광택이 없고, 최초로 대량 판매를 시작한 Leaf EV로, 말할 수 없이 많은 돈을 잃었습니다.
그리고 도요타 자동차(TM)가 있습니다.
- 도요타 EV차량
최근 뉴욕타임스(NYT) 기사에 따르면 도요타자동차가 배터리 구동 EV에 대한 "전기로 밀어붙이는 것에 저항한다"고 비난하는 한편, 각국 정부에 CO2 배출량에 대한 규제를 완화하기 위해 로비 활동을 벌이기도 했다. 저자는 도요타가 '사업난'에 빠져 배터리 사용 속도를 늦춤으로써 일류 자동차 회사로서의 지배적인 위치를 위태롭게 했다고 말했다.
도요타는 진퇴양난을 다르게 보고 있다. 다양한 추진 기술로부터 오는 이익 없이, EV에 대한 미친 돌진은 궁극적으로 배기가스가 없는 개인 교통수단으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잠식할 위험이 있습니다. (도요타가 서두르지 않는 전략으로 직면하고 있는 주요 위험은 미국과 다른 정부들이 세금 정책을 조정하거나 더 강력한 명령을 내릴 수 있다는 점이며, 그렇게 하더라도 도요타는 적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1950년대 이후 도요타의 세계 지배력 확대에 대한 객관적 분석을 보면 통념에 도전하는 기업이 자주, 그리고 성공적으로 나타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눈에 띄는 예가 1990년대 후반 가스전기 하이브리드 엔진을 도입한 것인데, 경쟁 자동차 업체들의 최고 경영진은 프리우스 하이브리드가 연비가 우수한 구매자들을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처음에는 비이성적이라고 일축했다. 또 다른 예로 1989년 캐딜락과 링컨의 경영진이 우스꽝스럽게 생각했던 렉서스 럭셔리 프랜차이즈를 만든 것이 있다.
- 도요타 EV화 얼마나 빠른가
오늘날 도요타의 입장은 제너럴 모터스(GM), 폭스바겐 AG(OTCPK: General Motors Co., 폴크스바겐 AG)의 입장과 배치된다.바이든 행정부는 말할 것도 없고 배기가스 제로 차량이 많은 전문가들이 예상한 것보다 훨씬 느린 속도로 주류화 될 것이라는 주장과 함께 포드 자동차(F)도 현재로서는 EV가 미국 신차 판매량의 약 2%를 차지하고 있다. 비록 EV 판매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포드 머스탱 마하-E와 GMC 허머 EV가 GM에서 곧 출시될 것을 감안할 때, 도요타는 소비자들이 EV를 대량 채택하는 데 수 년, 어쩌면 수십 년이 걸릴 것으로 보고 있다.
주요 장애물에는 상대적으로 미숙한 EV 충전 인프라가 포함된다.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2019년 미국에는 약 128,000개의 소매주유소가 있었으며, 미국에는 모든 종류의 급속충전소를 합치면 아직도 4890개에 불과하며, 캘리포니아에는 절반에 가까운 주유소가 있다고 한다. 바이든 행정부는 의회 예산 불확실성을 극복해야 할 아이디어인 50만 개의 새 기지 건설에 수십억 달러를 제안했다. 그리고 충전은 일단 접근이 용이해지면, 여전히 운전자들이 가스 탱크를 채우는 것보다 적어도 6배는 더 오래 걸린다.
EV의 이전과 고객 수용도가 개선되고 있는 가운데, Toyota는 가장 연료 효율이 높은 모델 중 하나인 가스 전기 하이브리드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폐기하는 것을 꺼리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요타는 배터리 EV를 이미 판매하는 중국 이외의 지역에서 궁극적인 도입을 위해 EV 기술을 개발해왔다. 현대차는 지난 4월 2025년까지 미국 등 중국 외 시장에 15종의 배터리-전기 신모델을 내놓겠다고 발표했다.
- 도요타 전기차용 새 플랫폼
신형 모델들은 도요타가 개발한 배터리 구동차용 e-TNGA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 중국에서는 도요타가 같은 이름의 휘발유 연소 버전을 개조한 배터리 방식 C-HR과 IZOA를 판매해 왔다. 새로운 e-TNGA 모델도 중국으로 갈 예정이다.
도요타 연구소에서 많은 자동차 업체들이 무배출 주행의 궁극적인 해답으로 연구해 온 기술인 수소 연료 전지, 즉 순수한 수소를 전기와 같은 기술은 순수한 수소를 전기와 수증기로 바꾸는 장치이다. 연료전지의 1번 문제는 배터리와 유사하다. 사회기반시설의 부족.
가스전기 하이브리드의 중요성과 성장 전망은 지난 5월 12일 이 회사가 투자자들에게 발표한 최근 재무 발표에서 자세히 설명되었다. 전체 도요타 판매량의 약 30%가 내년 4월에 종료되는 회계연도 동안 전기화된 모델을 포함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올해 4월에 종료되는 회계연도 중 24개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따라서, 시보레와 포드는 몇몇 가솔린 연소 모델을 취소한 반면, 이 자동차 회사는 프리우스를 유지하기로 결정한 것은 당연하다.
- 도요타 전기차 성장 전망 우수
점유율 확대 전망은 도요타가 전 세계 판매량 1위를 여러 차례 뒤진 가운데 올해 2분기 미국 시장에서 처음으로 GM을 근소한 차이로 제쳤다. 특징적으로, 도요타는 공급망 이상이 아마도 이례적인 결과를 가져왔을 것이라고 언급하며 이러한 위업을 과소평가하지 않았다. 그러나 도요타가 대유행 기간 동안 반도체 칩을 비축할 수 있는 빈틈없는 판단력을 보여 경쟁사보다 상대적으로 많은 자동차를 만들 수 있었던 것은 사고였을까?
주식 투자로서, 도요타는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신뢰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특별히 과시하지는 않더라도). 2016년 7월부터 2021년 7월까지 TM(도요타 보통주 대리점인 미국예탁주)은 배당 재투자를 전제로 연평균 10.73%의 복합성장률을 기록했다. 2011년 7월부터 2021년 7월까지 주식은 연평균 9.26%의 수익률을 보였다.
아니, TM 주식은 테슬라도 아니고 심지어 스파이도 아니야 이들은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의도적으로 화려하지 않으며, 비즈니스에서 가장 우수한 전략, 계획 및 자동차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화석에서 전기 자동차로 사회의 이주를 이끌어낼 수 있는 능력을 바탕으로 한 세계적인 자동차 회사에 투자하려는 경우, 이것이 바로 자동차 회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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